농협 시럽카드 혜택 제대로 이용해보자


농협 시럽카드 혜택 제대로 이용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시럽카드 혜택을 제대로 누리기 위한 방법들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시중에는 너무 많은 카드들이 나와 있어서 가지고 있는 카드를 제대로 사용하기 어려울 정도로 복잡합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는 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자 오늘부터 하나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대로 이름은 NH올원 Syrup(시럽) 카드입니다. 현재 신용카드 형태의 카드는 발급이 중단되어 있는데요. 3년간은 기존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있습니다. 하지만, 언제 사라질지는 모르는데요. 혜택이 많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신규로 발급할 있는 것은 체크카드 형태의 NH올원 Syrup(시럽) 카드(체크)입니다. 연회비가 없으며 체크카드의 형태로 가지고 있는 한도 내에서 활용할 있습니다.





 

농협 시럽카드의 가장 장점은 현장에서 결제 시에 휴대폰 어플을 켜서 결제 카드와 함께 제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세상이 계속해서 편리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하지만, 할인을 받기 위해서 카드와 더불어서 스마트폰까지 보여주어야 하기 때문에 결제 과정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닌데요. 이제는 카드 한장으로 할인과 함께 결제를 있습니다.

 



13개의 멤버쉽을 하나의 카드로 이용할 있습니다. OK캐시백, SK엔크린, GS&포인트, S-OIL, 메가박스, 홈플러스, 편의점 씨유, 뷰티포인트, 하나투어, 스시로, 원마운트 등이 이에 해당되는데요. 멤버쉽이 13개이지, 실제로 활용할 있는 부분은 많기 때문에 농협 시럽카드 혜택이 막강하다고 보여집니다.





 

모바일 쿠폰 대상가맹점을 살펴보면,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롯데리아,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이 있습니다. 밖에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미니스톱, GS왓슨스, 코엑스몰, 11번가, NS 등에서도 할인쿠폰을 이용할 있습니다.

 


할인 쿠폰의 경우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금액이 정해지게 되는데요. 20만원 이상만 이용하여도 만원의 쿠폰을 이용할 있습니다.

 


해외직구 시에도 할인한도가 3,000원이긴 하지만, 5% 할인을 받을 있습니다. 밖에, 생활과 밀접한 대중교통 할인 혜택까지 누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쏠쏠한 혜택들이 가득 들어 있다고 있습니다.

 


밖에, 농협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 텔레벵킹 이체시 수수료 10 면제 혜택도 있습니다.

 

알게 모르게 알짜배기 카드들이 숨어 있는데요. 무리한 남용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가져다 있지만,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현금을 사용했을 때보다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농협 시럽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혜택 확인하셔서 다들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blog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