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탬버린 페니 주식 회사에 전화하기


골든탬버린 페니 주식 회사에 전화하기


공개적으로 상장 된 모든 골든탬버린 회사에는 귀하에 대해 회사에 대해 설명하고 궁금한 점에 대답 할 수있는 투자자 관계 (IR) 연락처 (또는 연락처)가 있습니다. 많은 페니 주식은 CEO 나 다른 최고 경영자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합니다. 이 회사 대표 중 한 명에게 연락하는 것은 특정 회사에 대해 더 빨리 (그리고 신속하게) 찾아 투자 결과를 과대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상하게도이 기회를 이용하는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IR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는 대개 회사 웹 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 있습니다. 또한 IR 이름과 전화 번호는 일반적으로 모든 보도 자료 하단에 포함됩니다. 전담 IR 담당자의 정보를 찾을 수없는 경우, 회사의 메인 라인에 전화를 걸어서 누구에게 말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 일을 한 번만하면 - 회사에 전화하십시오 - 당신은 훨씬 더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회사가 어디로 향하고 있으며 어떻게 될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직면하고있는 장애물과 그 장애물을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것 외에도, 전화는 무료이며 (장거리 요금은 포함되지 않음) 오래 걸리지 않으며 대부분의 다른 투자자가 가지고 있지 않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리 물어보아야 할 것을 알면 훨씬 더 많은 전화를 받게 될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읽는 것만으로도 답을 찾을 수있는 수많은 질문을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최신 재무 보고서에 대한 질문을 읽지 않은 경우 누구도 시간 낭비를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사람의 골든탬버린 이름과 그의 연락처 정보를 추적하십시오. 그렇게하면 다음 번에 전화 할 때 "약 두 달 전에 우리는 진전 상황을 확인하려고했습니다. . . "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이이 개인의 직업 묘사의 일부인 경우에도 그는 여전히 당신에게 다소 호의적 인 태도를 취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시간을 존중하고 너무 자주 전화하지 마십시오. 몇 달에 한 번 또는 회사의 분기 별 재무 결과 발표와 같은 주요 이벤트가 있은 후에 간단한 전화 통화를 통해 현명한 투자를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IR 직원이 회사에 대한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이 더 새로운 투자자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미 주주이거나 예비 투자자 인 경우 알려주십시오. 귀하가 이해하지 못하는 용어를 사용하는 경우 설명을 요청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묻는 지 모르기 때문에 전화를 걸지 않거나 어리석은 소리를 낼까봐 걱정합니다.



그 첫 번째 부름을 두려워하지 말고 10번째 골든탬버린 부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중국 잠언의 충고를 따릅니다. "묻는 사람은 5 분간 바보입니다. 그러나 묻지 않는 사람은 바보로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blog image